대표캐릭이랑 다르긴한데
플레이 중인 캐릭 레벨이 어제까지만해도 760대였다가(관산전투) 770찍고 오늘 환상의시련 도는데 마리당 경험치가 1/3토막이 났어여...
어제랑 똑같이 무료요강+니나노+출세가도 경험치 먹이고 도는데
관산에서는 마리당 2조4천억 주던 경험치가
대야로 오니까 마리당 8천억밖에 안되네요... 원래 이런가요?
젠몹 숫자에 차이가 있어서 마리당 경험치가 다르다기엔
체감되는 몬스터 수는 비슷하면 비슷했지, 도저히 3배나 더 많은거 같지는 않네요
게다가 시련 한판 돌고나면 받는 총경험치만 봐도 확연히 어제보다 적은거 같고요
규약도 건드린게 없어서 똑같은데 이밖에 제가 뭐 놓친게 있을까여??
레벨업 하면 더 줘야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