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복귀유저인데 무슨 별게별게 다생겼네요.. 무기들도 무슨 1성 2성 이러구
무슨 장비를 강화하고..
그냥 예전에 방무 5555 이런 그냥 국민 옵션으로 겜하던 사람인데요.
이거 버리고 이걸로 바꿔야 한다라는게 있을까요? 칠지나 환웅 아직 쓰는지도 모르겠고..
필요하다면 한 20장 정도는 써볼 예정입니다. 거마심연이나 마령정도는 돌아보고 싶어서 이젠..
아니면 무슨 새로생긴 6성 이런 무기는 교환이 안되는 것 같던데 그런걸 얻어서 강화를 해야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