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는 적당히 맞췄다고 생각하느데 레이드 같은 경우 투력은 되는데 명중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알아보니깐 환수장비가 명중률을 많이주더라구요.
바람 시작한지 10일 정도 됬는데 장비 살때마다 뭘 보고 사야하는질 몰라서 손해볼까봐 스트레스입니다.. ㅠㅠ
보통 환수장비 3성 투력셋? 사실때 무얼을 중점적으로 보고 사면 될가요??
사실때 확**날려서 사는게 일반적인가요?? 아니면 경매장에서 하나하나 찾아서 구매하나요?
이건 그때마다 다르긴하겠지만.. 얼마정도여야 적정가일가요..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