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살 때 각인vs강화

아이템 장비
천인

학탱이@연

조회 451 추천 0 2024.07.03 AM 12:14:31
1번은 강화o 각인x
2번은 강화x 각인o
이고 가격은 크게 차이 안날때
보통 강화가 어려운지 각인이 어려운지 몰라서
뭘 선택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강화, 각인 중에 뭐가 더 어렵고 뭐가 더 돈이 많이 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나전문가@연
    2024.07.03 AM 01:25
     
    강화 수치랑 각인수치에 따라 다르겠습니다만 

    각인은 그냥 거래소에서 돈주고 따로 사서 바르면 되는 반면, 

    강화는 강화술을 안익혀두셨으면 직작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