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제가 복린이라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천인입니다)
반지 돋
1번. 방관11.63% 명중2% (추횟2)
2번. 방관10% 마치1.45% 시향4.15 (추횟3)
1번 2번중 어떤게 좋은건가요 ???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 할까요 ???
투구 돋
1번. 방관10% 시향3.14% (추횟4)
2번. 방관9.9% 타격2% 회향2.29% (추횟2)
요것도 1,2중 어떤게 좋은건지 또 가격은 얼마정도할지 궁금 함당
애매해서 더 어렵네요. 고수님들 고견 부탁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