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수치 질문입니다. (방관+잡돋) 넘 어려움..

아이템 기타
도적

해봄날@연

조회 705 추천 0 2024.07.05 AM 02:19:09
고수님들 제가 복린이라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천인입니다)

반지 돋 

1번.  방관11.63% 명중2% (추횟2)
2번.  방관10% 마치1.45% 시향4.15 (추횟3)

1번 2번중  어떤게 좋은건가요 ???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 할까요 ???


투구 돋 

1번.  방관10% 시향3.14% (추횟4)
2번.  방관9.9% 타격2% 회향2.29% (추횟2)


요것도 1,2중 어떤게 좋은건지 또 가격은 얼마정도할지 궁금 함당


애매해서 더 어렵네요. 고수님들 고견 부탁합니다. (_ _)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7.05 AM 03:43
     
    반지 돋은 1번이 더 좋아보이네요.

    방관 9% 이상은 프리미엄?이 붙습니다.

    패치전 방관 80을 방관 10%로 변경해 줬거든요 가격은 대략 1.5억 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투구 돋은

    3줄짜리인 2번이 더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6~7천 정도
    202407

    추천 1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7.05 AM 03:45
     
    그냥 두개만 놓고 보면 시향이 있으니 1번이 좋습니다. 그런데 패치이후에는 투력이 높아야하기때문에 방관이 10퍼이상이여도 투력이 500~600대이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추횟도 4면 나쁜편이고 2번도 투력자체가 높지 않을겁니다. 그래도 굳이 2개중에 사**다면 1번이 좋구요 //

    가격대는 1번이나 2번이나 방관빼면 쓰레기옵입니다. 둘다 투력이 만약 500~600대면 1번은 2800~3500선입니다. 2번은 방관이 10퍼도안되고 투력이 만약 500~600선이면 2000~2300선 

    높게부르면 솔까 욕나오는 유저입니다. 

    제가 단일방관 11퍼 투력 560이엿나 아무튼 2500에 샀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