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나락설정 질문드려용!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890 추천 0 2024.07.06 AM 11:42:07
제가 두번째 자사를 단석굴을 도는데
나락설정을 끝까지 했는데도 단석패를 잘 안주더라구요 ㅠㅠ
듣기론 이 단석패 주는 확률이 뭐 0.01% 주는거다 이런소리 들은것같아서
확실히 나락설정하면 보상 아이템 잘 주는거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7.06 PM 12:59
     
    나락설정을 높이면 아이템을 비교적 잘 주는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초기 설정값이 많이 낮아서  확률이 100%(2배) 증가 한다 해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하기는 어려운 편입니다.

    추천 0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7.06 PM 02:24
     
     단석패 원래 엄청 안나와요ㅠ

     2시간 내내 캐도 2~3개 나올 때도 있더라구요
    202407

    추천 0

  •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2024.07.06 PM 02:42
     
    원래도 잘 안주는데 자사는 손사냥에비해 시간대비 사냥속도가 늦어서 더 안나오는 느낌도 있을겁니다 나락설정하면 드랍확율 더 늘어나는건 맞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