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질문이용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530 추천 0 2024.07.06 PM 01:42:51
제가 다이쇼군 돌고싶은데 투력이 안되서 조건부합 되시는분한테 쩔받으면
상관없이 클리어 되지나요?
아님 저도 투력이나 명중 피흡 맞춰서 들어가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7.06 PM 02:21
     
     투력이 안되면 입장이 안됩니다.

     명중이나 피흡은 쩔 받으실 꺼면 권장수치까지 맞추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투력은 꼭 맞추셔야 쩔 받을 수 있어요
    202407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