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도수리비서 ??

아이템 기타
천인

봄날빛@연

조회 544 추천 0 2024.07.07 AM 09:02:19
예전에 사놓고 아껴 놓았던 내구도수리비서10%짜리 2개를 보유중입니다. 근데 지금은 쓸일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템창 2칸을 항상 차지하고 있어 삭제 고민중인데요.

혹시나 쓸일이 있을까요?
아니면 나중에라도 넥슨에서 템삭하고 보상해줄까요?



그냥 하나 골라주세요.........!

1. 그냥 둔다
2. 삭제 한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나의얼굴들@호동
    2024.07.07 PM 02:30
     
    그냥 두는게 낫습니다 운영진들이 패치 어떻게 할지 모르니깐요 내구도 관련해서 오피셜 뜰 때까지 기다리세용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