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무휼에서 시작했는데 구곡검 7성 뛰우고 사냥하다가 경매장보고 슬롯이랑,최공부? 발랏는데 -21프로 됫습니다 그냥 사용해도 될까요?;;; 수리비가 50만내구력수리하는데 돈이 엄청 들어가더라고요 ㄷㄷ;;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평민
민족병쉰@무휼
-
2024.07.08
AM 10:29
-
-
장비의 내구도가 금방 깎이는데 수리비가 장난이 아니면 내구도수리비서를 사셔서 써야합니다. 그것도 비싸다 싶으시면 끼면 안됩니다. 용십검도 아니고
사냥하고 장비 수리할때마다 백만원 넘게 사라지면 끼는 의미가 없죠. 차라리 다른 걸 끼는것이 낫죠
근데 패치가되서 내구도가 더이상 안 닳던데?? 혹시 신수 보조유물을 끼셨는지 확인해보세요
-
-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
2024.07.08
AM 10:36
-
-
지금 사냥시 내구도 안까이는 버그? 가 있어서 그냥 끼셔도됩니다 나중에 파실때가 문제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