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질문

아이템 장비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조회 473 추천 0 2024.07.09 AM 11:34:38
환수장비 성이 올라갈때마다 꽤 능력치가 좋아지던데
왜 333셋을 쓰고 그러는건가요?

무기는 확실히 능력치가 좋다보니 6성 쓰고싶고
나머지는 5성쓰고
그러고 싶은데.. 그러면 바보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7.09 AM 11:37
     
    높은걸 사용할수록 능력치가 좋아지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333셋을 사용하는 이유는 

    부캐 육성용이거나 아니면 가격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가성비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나 강화를 하는데 부담이 없다면 5~6성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