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케묵은@유리
제가 괴유서버에 접속해서 시작하려 합니다.
정확한 날짜는 아니지만 그래도 평균적인 초기화 주기가 어떻게 되는지요??
평균이라 그거보다 좀더 주기가 짧을수도 있고 길수도 있는건 저도 압니다.
경험자분 답변 부탁드려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