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몇개 바꾸고 복희 여와 까진 솔플 가능성이 보입니다.
문제는... 다이쇼군 할 때 느끼는 거지만 침묵이 진짜 X 같다는 겁니다.
마비 저항은 91.XX대 이고 아직 100은 못 만들었는데..
방어도 슬롯을 버리면서 침묵이랑 기절, 경직 이런 저항은 어떻게 챙기는지 궁금합니다.
나중가면 경직 저항도 챙겨야 한다는 말도 보이는데 저항 챙기는 부분이 조금 난감한 편입니다. 어떻게 해야 대부분의 저항을 챙길까요...?
다른 궁사분들 저항 챙긴거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