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와이파이라서 u otp 가입하면 부가세 내야하나요?

기타 기타
도사

방일격@유리

조회 473 추천 0 2024.07.14 PM 06:28:54
가르쳐주세요 만약 줘**다면 한달에 얼마줘야돼요 제가 그런거에 초보라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7.14 PM 07:36
     
    otp이용은 따로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추천 1

  • 도사 방일격@유리
    2024.07.14 PM 07:43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