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골탈태 ?? 패치전에 궁사732까지 찍은후 접었던 유저이며 현재 복귀해서 장비를 새로 맞춰보려고합니다!
소소하게 해보려고하는데 연마시스템이 생긴후 예전 고대마령의적혈무기들이 가격도 내려온거같고 몇성 이런시스템이 생겨서 도저히 감이안오네요..
손부위도 유저보기에서 궁사분들보면 금린노리개6성?이런거 많이끼시는거같고
현재 궁사 중저자본정도로 방무셋 하게되면
마령무기(궁/노) 8성or9성중에 어떤걸 가는게 나은건가요? 차이가 많이나는지와
투구랑 갑옷은 환웅8~9성이 아직도 많이쓰시는거같고
손부위는 금린노리개를 가는건지 환웅의깍지를 가야하는지등등 전체적인 템 세팅 조언 얻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