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박 획득 관련
여러 글을 보다보니 더 헷갈려서 직접 문의올려요....
호박 획득 기준이
(1) 자동사냥기준, 1캐릭당 300개 제한이고,
(2) 자동사냥+손사냥 포함, 1계정당 500개 제한이라 이해했습니다.
그럼 효율을 따졌을때
(1) 부캐로 자동사냥 → 200개 획득에서 끊은 후.....
(2) 본캐로 자동사냥 → 300개+@ 획득 (백호+복숭아)
이러면 하루 획득량을 효율적으로 먹을수 있다고 보는데, 보통 이렇게들 하시나요?
중간에 제가 잘못파악한게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질문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