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마령의단검 끼시는분들 머떄문에 끼는건지??

아이템 장비
도적

머드의도적@무휼

조회 785 추천 0 2024.07.27 AM 12:43:41
방어도가 +20이라 방어도 까먹어가면서 끼는이유가..

방어도 무시+10이랑 방어구관통+40 이거떄문에 방어도 까먹어도 

끼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2024.07.27 AM 01:05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넵 
    방어도 20 따위 까먹는걸로 그런 좋은 옵션을 주다니..
    요런 느낌인걸요??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7.27 AM 08:44
     
    하이리스크 하이리턴개념으로 많이사용하는편입니다

    방무10 방관40 말도안되는옵션을가지고있긴하지만
    방어도+20이라는 리스크를 떠안을만큼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