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다이쇼군

캐릭터 기타
도적

쿠팡빈츠@연

조회 756 추천 0 2024.07.28 AM 11:23:59
8등급 환수관련해서 다이쇼군 잡아서 정령의조각 구해야하는데
다이쇼군 클리어 하려면 잡을수있는 사람 구해서 들어가려고하는데


1. 6차승급도 입장 가능한가요? 
2. 판당 비용은 어느정도 하나요? 
3. 그리고 대략 다이쇼군은 캐릭터 레벨 몇정도 되야 쉽게 잡을 수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7.28 AM 11:43
     
    1. 아녀 못 들어갑니다 레벨730부터 입장 가능

    2. 모르겠네요

    3. 명중 169 피해흡수무시 80.2% 맞춰야 되고 피해흡수무시는 더 낮아도 됩니다

    바린이각인정도 해도 잡을수 있을듯 같아요(유물환수등등포함) 레벨730이상이면 되고요

    추천 0

  •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2024.07.28 PM 03:19
     
    판당 가격 5~7만정도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