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요강 질문

캐릭터 경험치
천인

별리지@연

조회 850 추천 0 2024.07.28 PM 07:59:22
보통 유저분들은 자동사냥 돌리면서
요강쓰시고 돌리시나요??

지금까지는 시련에서만 400~600% 요강먹고 돌렸는데

황금요강이라도 먹고 자동사냥 돌려야하나해서요

보통 어떻게들 플레이하고 계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규니딩@연
    2024.07.28 PM 08:46
     
    요강 사서 쓸 필요는 없고 내방등록권에 가구 넣으시면 2시간 200프로 저렴하게 사용가능한데 자사때 굳이 키실거면 내방등록권 휴경키고 하시는게 좋아요.

    추천 0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7.29 PM 03:03
     
    바람모험이벤트 없을 시 주간 니나노 2개, 물약, 일일 황금요강으로 시련 돌구요, 나머지는 자사할때 황금요강 남은시간에 물약끼고 현무(겸치올려줌)끼고 사냥합니다.

    어떤분들은 호박때문에 백호를 끼십니다.

    아니면 현질을 해야 하는데 하루 현질을 매일 할 수가없죠 바람모험이벤트 있으면 시련 돌때 문파 600%로 돕니다.

    아니면 무료 요강 600%이상 문파에 가입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