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목6성 2개 주술기특 감정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기술특성
평민

라르프당@호동

조회 708 추천 0 2024.07.29 AM 02:49:45
아까 목걸이 6성 2개띄워서 주술보정제 먹이고 기특 한번 질러봤습니다


1. 생사부 추가피해량 25% + 쾌속시전 138 + 잡기특 = 투력 1691
2. 생사부 쿨타임 50.2 + 쾌속시전 131 + 잡기특 = 투력 1630


둘중에 하나를 쓸생각인데 생사부 쿨타임과 추가피해량 둘중에 어느게 더 좋나요??
추가피해량은 말그대로 몹한테 생사부가 걸려있을때 공격을 하면 공격피해량이 25% 더 들어간다는거죠??
예를들어 생사부 추가피해량 없을때 십자 뎀지가 100이라 치면 추가피해량이 25 붙을시 십자 뎀지가 125씩 들어가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7.29 AM 03:32
     
    어짜피 지금 제압가능한 보스들은 25% 더 붙으나 마나하고

    더 쌘 레이드 보스들은 생사부 한번이 더 중요할테니 

    쿨타임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7.29 AM 03:37
     
     생사부 쿨타임이 더 좋아요~

     생사부가 대미지 2배니까

     기본 대미지 100

     생사부 추가피해량 없을 때 200

     생사부 추가피해량 25%면 225 겠네요.

     작성자님 기준으로 생사부 추가피해량 없을 때 십자 데미지가 100이면 추가피해량 25%면 112.5 들어갑니다.
    202407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7.29 AM 06:42
     
    생사부 쿨감 좋은건 아실테고

    레이드 1제압을 안정적으로 띄워야하는 메타라 스펙에 따라 생사부 피해량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생사부는 겹마치 기술이기 때문에

    기본딜이 100 일경우 기특 없이 100 100 이렇게 딜이 뜨고

    마치가 뜨면 200 400 이렇게 딜이 나옵니다

    추가피해 25% 기특을 달면

    기본딜이 100일 경우 100 125 이렇게 딜이 뜨고

    마치가 뜨면 200 500 이렇게 딜이 뜰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