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목걸이 6성 2개띄워서 주술보정제 먹이고 기특 한번 질러봤습니다
1. 생사부 추가피해량 25% + 쾌속시전 138 + 잡기특 = 투력 1691
2. 생사부 쿨타임 50.2 + 쾌속시전 131 + 잡기특 = 투력 1630
둘중에 하나를 쓸생각인데 생사부 쿨타임과 추가피해량 둘중에 어느게 더 좋나요??
추가피해량은 말그대로 몹한테 생사부가 걸려있을때 공격을 하면 공격피해량이 25% 더 들어간다는거죠??
예를들어 생사부 추가피해량 없을때 십자 뎀지가 100이라 치면 추가피해량이 25 붙을시 십자 뎀지가 125씩 들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