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을 천천히 키우고 있습니다.
8차를 찍고 탐은 혼자 잡고 있습니다.
사냥종합물약 먹고, or 사필물약 먹으면 더 빨리 잡습니다.
다음 레이드인 산군까지는 혼자 잡아보고 싶은데, 지금 스펙으로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각인은 바방무, 황돋은 마치 또는 마치+공증
무기 : 흑옥방천극7성60연마
투구 : 환웅8성 60연마
갑옷 : 환웅9성 80연마
망토 : 무신귀갑주7성 60연마
반지 : 금리노리개5성 40연마
신수777
황룡 권능
신체강화125
노도핑 기준 : 방무440 방관692 공증140 마치160 명중률382 피흡무시170쯤 됩니다.
반지를 뭘 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방무를 갔으니까 환웅을 생각해봤는데, 9성템들이 시세가 있는 느낌보다는 원하는 가격에 올려놓았다고 생각이 되서..
그래도 환웅반지를 가는게 맞을까요?? 굳이 환웅을 가지 않아도 된다면
천인 반지쪽은 금린반지, 금린노리개, 태광노리개, 태염반지 중에서 어떤게 가장 좋은가요??
저 정도 스펙으로 산군을 혼자 잡는게 가능할까요??
또, 피흡무시170인데 황룡권능 있으면 산군을 잡을수 있을까요??
요약
1. 방무니까 환웅을 가는게 맞나? 굳이 안가도 된다면 금린반지, 금린노리개, 태염반지, 태광노리개 중 추천해주세요. (6성 이상)
2. 위에 적어놓은 스펙으로 산군을 혼자 잡는게 가능할까요??
3. 피흡무시170인데 황룡권능 있으면 그 이상의 피흡무시도 잡기가 가능한가요?
그리고 천인 부위별 기특도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