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 권능은 방깍+피해흡수무시 옵션이 달려 있는데요.
환골탈태 패치 전에는 방깍 옵션 효과가 아주 좋았는데
패치 이후에는 오히려 피해흡수무시 옵션이 꽤 효과가 좋습니다.
황룡 시동 시에 "쿨감20% + 무기각인한줄 추가 복사" 혜택 때문에 황룡을 쓰는게 사신수보다 좋다고 보는데,
이왕 황룡을 쓰시는 거면 권능 5천만원 투자해서 사용하면 돈 값은 합니다.
근데 또 제가 부캐를 이것저것 키우다보니 4단계 레이드에서는 황룡이 거의 필수지만,
3단계 레이드에서는 불멸주작 써도 충분한 것 같더라구요.
작성자 분이 선택할 문제지만 그래도 저는 황룡 권능 배워서 황룡 쓰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