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면 레이드 어디까지?

캐릭터 직업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조회 1562 추천 0 2024.07.30 PM 01:28:23

안녕하세요.
주술사이고 노도핑입니다.
검용 투력밖에 안되서 그 위를 잡을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만약 마령까지 잡을 수 있다고 가정한 상태에서
투구 맞추고 뭐하고 하면 방관 2천인데, 그럼 마령 바로 위 레이드까지 갈 수 있을까요?
맞춰도 마령까지가 한계면 투구 그냥 싼마이로 투력이나 빵빵하게 올리려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7.30 PM 02:29
     
    마령이나 반화나 잡는건 문제없을겁니다

    다만 템이나 신강(무기신강)으로 방무를 좀 올리시는걸 추천

    추천 0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7.30 PM 02:31
     
    방어도도 굉장히 낮고 마치도 100퍼이상 안되고 그리고 방관 최소가 1500이니 마령 제압12컷 힘들겁니다. 필살률도 낮으실거 같은데 

    무신귀갑주 7성 / 태염반지 6성 풀 잡고 금린노리개 7~8성 잡고 연마 60이상 잡고 태광천신금잠 7~8성 사시고 태염천신8성 잡고 해야합니다. 그래야

    마령이상의 수준으로 갈 수있습니다. 끼신템으론,,,

    방관유저라고해서 방관만 신경쓰면 안됩니다.

    추천 0

  • 영술사 른크@연
    2024.07.30 PM 02:35
     
    공증 200 마치 170 방관 2000대 되어야 탐외엔 아슬아슬 1제압컷이구요 탐은 3제압컷입니당

    추천 0

  •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2024.07.30 PM 02:41
     
    방관 2000대... 윗분들은 방무랑 방관이랑 섞어야 한다고 하시는데 그럼 방무 300에 방관 1500정도면 되는건가
    흠.... 수치로만 따지기가 쉽지 않나보네요. 레벨업 빨리 해서 마령을 빨리 걍 돌아봐야겠어요
    딜 들어가는걸 실제로 봐봐야 뭐가 나올거같네요
    마치는 확실히 금잠 가야겠네요

    근데 승급망토가 무신귀갑주 7성 풀연마해도 옵션이 훨씬 좋은거같다고 생각되는데
    왜 무신귀갑주를 끼라는 건가요?? 전투력 말구요 

    추천 0

  • 영술사 른크@연
    2024.07.30 PM 05:22
     
    애매하게 방무 방관 둘다 챙기는 세팅은 솔까 말안되고 방무 250-300대 신체강화로 맞추고 이후 방관으로 가거나 아님 방관 아예 가지말고 방무로 챙기세요 둘다 가면 어정쩡해요

    추천 0

  • 주술사 우주라떼@연
    2024.07.30 PM 06:32
     

    저는 방무 주술이구요! 노도핑입니다. 님과는반대로 저는 방무에만 올인을 한 느낌입니다!!

    레이드 돌 때에는 종합시약이랑 보약 다 먹고 돌구요, 저는 마령까지 3분50초~4분30초 정도 걸립니다.

    마치가 우선 올라가야 하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방어도가 그래서는 사실 끔살당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방관쪽은 잘 모르는데 저정도면 준수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