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착용할때

캐릭터 직업
주술사

꿀렁꿀렁찹찹@연

조회 577 추천 0 2024.07.31 AM 11:22:56
아이템 착용할때 더블클릭하면 착용되잖아요

그런데 왼손만 바뀌고 오른손은 착용이 안되더라구여

오른손도 간단하게 착용할수있는방법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7.31 PM 12:22
     
    Shift + t 를 누르고 r을 누르면 오른손 장비가 벗겨집니다. 장비가 벗겨진 후 오른손에 착용할 장비를 더블클릭하면 오른손에 착용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