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렙업질문합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키엘주술@연

조회 440 추천 0 2024.08.04 AM 01:33:29
몬스터 소환비서로 3차에서 6차까지 찍을려고하는데 이렇게 하면 불이익이나 문제점 될만한게있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른크@연
    2024.08.04 AM 02:44
     
    영웅의길로 깨면 전표라던지 피로도탕약을 주는데 뭐 이런거 필요없으시면 하세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