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 주작 사냥, 레이드 질문

캐릭터 기타
천인

별리지@연

조회 545 추천 0 2024.08.04 PM 01:29:58
어디서 봤는데

황룡은 레이드용이고
주작이 시련, 사냥용이라고 하던데

보통 이렇게 사용하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8.04 PM 08:27
     
    시련+사냥 : 현무 (경치 +)
    자사: 백호
    레이드: 황룡

    씁니다. 시련 때 딜 부족하신가요? 안 부족하실텐데.. 부족히면 주작 쓰시면 됩니다. (추가공격 30%)

    근데 그 부족한 딜 때문에 주작장비 맞추기가 쫌 가성비 떨어질 거라 생각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