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들이 저절로 써지는데 이거 왜그런건가요?

캐릭터 기술연마
도적

토벽@연

조회 1074 추천 0 2024.08.06 AM 06:42:18
마법들이 저절로 써지는데 이거 왜그런건가요? 필드로 가면 마법들이 저절로 써지는데 왜그런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4.08.06 AM 07:27
     
    스킬 자동 사용 설정하면 자동으로 사용 됩니다.
    초기에 자동으로 설정 되어 있어 자동 사용 해지해 주셔야 합니다.

    *자동 사용 가능한 마법은 마법 설명창 우측 상단 이로움, 해로움, 중립 표시 옆에 ‘자동사용’ 여부가 표시됩니다.

    아이템/마법 자동 사용 등록하기 
    - 자동 사용 사용 가능 아이템을 퀵슬롯에 올린 후 퀵슬롯 위로 드래그하여 자동사용 등록합니다.


    - 자동 사용 등록 아이템 취소를 원한다면, 동일한 방법으로 퀵슬롯 위로 드래그하여 자동 사용 해제합니다.


    202309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8.06 AM 10:16
     
    이것 아주~ 아주~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10개묶음 킉 슬롯창을 만들고(난 3~4개, 즉 30~40 마법 등록 가능)
    이 슬롯창에 모든(일부 제외) 마법을 올린 후,

    퀵 슬롯창의 각 마법을 마우스로 우클릭하면 [자동사냥]이 표기된 것 들이 있습니다.

    이 [자동사냥] 표기된 마법을 마우스로 좌클릭하면
     "자동사냥을 원하시면 여기에 마법 또는 물품을 옮겨 놓으세요"

     란 안내문이 뜹니다.

    여기에 필요한 마법(물약도 가능)을 올린 후,
    자동/수동 사냥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난 매일 대야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여
    자동/수동 사냥 및 [환상의시련]도 하는데,

    손가락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난 이 기능 사용을 강력 추천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