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라잡이3 자동사냥 BEST

캐릭터 기타
도사

전쨘@연

조회 2354 추천 0 2024.08.07 PM 04:16:30



나락 6까지 해서 극지 다 잡고 클리어 했는데 클리어해야만 자동사냥을 할수있다고 뜨는데 뭐 또 해야하나유 ??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07 PM 04:52
     
    지역임무 들어가셔서 사냥터 길라잡이 확실히 클리어된걸로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다음 임무로 안넘어가있으면 한번 더 깨시고 확실히 임무 완료 뜨는거 확인한 후에 밖으로 나오시고,

    넘어가있는데 안되는거면 문의해보셔야할듯 합니다. 

    추천 0

  • 전사 사기@연
    2024.08.07 PM 05:02
     
    사냥터 길라잡이 2가 '봉래산 깊은 곳 극지 처치' 이고

    사냥터 길라잡이 3이 '봉래산 깊은 곳 극지 처치(나락 3레벨 이상) 이여서 총 2번 잡아야합니다. 

    혹은,



    봉래산 깊은곳 입장을 누르기 전에, [나락 레벨]이 정확히 3레벨 이상인지 (저장 안됐을 수 있음)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고 입장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