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렙업만 열심히 달리는 투력 6.2 성혼이구요.
3부위 다 악귀문 기본인 1.28 방무 4줄 둘둘입니다.
이번에 악귀문 패치가 꽤나 큰거 같아서
방무 업그레이드 (소위 말씀들 하시는 바방무?)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 맞춘다 생각하고 방관으로 갈아타는게 좋을지
고수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 질문 작성하였습니다.
이제까지는 8차가 목표여서 연마는 금린노리개 4성쌍 40연마만 했었는데..
그간 모은 금전 약 2.5억전으로 윤곽을 잡아가면서 산군까지는 잡아보고 싶어서요.
바방무로 해도 큰 문제는 없는지, 그 포인트면 방관으로 바꾸는게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