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골유입 바린이 방무 방관 질문 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주술사

추억팔이에용@연

조회 942 추천 0 2024.08.07 PM 08:59:13
현재 렙업만 열심히 달리는 투력 6.2 성혼이구요.

3부위 다 악귀문 기본인 1.28 방무 4줄 둘둘입니다.

이번에 악귀문 패치가 꽤나 큰거 같아서

방무 업그레이드 (소위 말씀들 하시는 바방무?)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 맞춘다 생각하고 방관으로 갈아타는게 좋을지

고수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 질문 작성하였습니다.

이제까지는 8차가 목표여서 연마는 금린노리개 4성쌍 40연마만 했었는데..

그간 모은 금전 약 2.5억전으로 윤곽을 잡아가면서 산군까지는 잡아보고 싶어서요.

바방무로 해도 큰 문제는 없는지, 그 포인트면 방관으로 바꾸는게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사기@연
    2024.08.07 PM 09:43
     
    추후 확장성을 고려했을 때 방관이 좋긴 하지만, 말씀하신 예산이나 현재 스팩에서 올릴 수 있는 폭을 봤을 때는 방무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8.08 AM 12:17
     
    2.5억으로는 산군을 갈수 없고 뻥투력으로 컷만 낸다해도 15억 정돈 있어야 합니다(당연히 뻥투력세팅은 쩔받아야 합니다)

    산군을 잡으려면 더 금액이 올라갑니다

    금전을 계속 모으시는거 같은데 아예 길게 보고 가시는거면 방관이 좋습니다

    산군정도 되면 방관세팅의 딜 가성비가 훨씬 좋습니다

    다만 현재 2.5억으로는 너무 먼 얘기고

    자본 투입이 더 있을건지 시간을 써서 자본을 모을건지 잘 정하셔서 세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일단 최소자본으로 6.5(검은용가능) ~ 7(마령가능+불멸환수 육성가능)정도만 맞추고 3단계 레이드 돌면서 파밍해보세요

    800이 넘으셨는데 6.5가 안나오는걸 봐서는 세팅에 구멍이 좀 있을거같은데 그런것부터 채워보세요 6.5는 쉽게 나옵니다

    강화슬롯 두줄씩 다했는지 돋 환수 신수 비어있거나 거의 0인거는 없는지 체크해보세요

    추가로 악귀문패치는 바방무 만드는것만 좋아지고 큰 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3000포인트정도에 바방무가 하나씩 나오니까 6.5 전투력 수준에서 악귀문 20바퀴 돌면 바방무가 나올거 같아요(악귀문 초기화 없이 10주) -> 이건 패치가 일단 나와봐야 확실해질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