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자동 사용 해제하는법좀 알려주세요 BEST

캐릭터 기술연마
도적

토벽@연

조회 6719 추천 0 2024.08.08 PM 05:20:50
마법 자동 사용 해제하는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클롼@연
    2024.08.08 PM 05:33
     

    1. 
    자동사용 해지하고자 하는 마법 퀵슬롯을 마우스 좌클릭하면

    나오는 안내문 내용대로 퀵슬롯창 위에 생긴 녹색바탕 창에 드래그하면 됩니다.

    추천 1

  • 전사 사기@연
    2024.08.08 PM 06:07
     

    퀵슬롯이 가장 축소돼있을경우 활성화된 자동사용마법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퀵슬롯 오른쪽에 ■ 아이콘을 클릭하면 퀵슬롯이 확대, 축소가 되는데, 확대할 경우 자동사용이 활성화된 스킬들이 보입니다.




    활성화 돼있는 스킬을 드래그 하여 퀵슬롯 위에 녹색글자가 적혀진 영역에 놓으면, 자동 마법 활성화가 해제됩니다.



    반대로 다시 활성화 시키고 싶으면, 같은 방식으로 드래그를 하여 놓으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