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흑옥6성 업그레이드하는게 나을까요?

아이템 분해&강화
도사

카카힐러@연

조회 704 추천 0 2024.08.12 AM 03:58:15
이 흑옥을 옛날에 누가 주셔서 가지고 있었는데 천인 하나 키울라고 하는데... 별로 이 캐릭에 돈을 많이 쓰고 싶지 않긴한데...

1) 이걸 멸망전 7로 업그레이드를 한다
2) 각인구슬 추출해서 노말 흑옥7성을 사서 바른다 (황돋은 사실 글케 좋은건 아니라서 새로사서 바를 계획)

아니면 다른 또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12 AM 09:40
     
    일단 흑옥6과 7은 꽤 큰 차이가 있어서 가능하면 7을 쓰는게 좋습니다. 7성이 크게 비싼것도 아니구요. 

    근데 이미 부식이라서 7로 업글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장비복원을 해서 업글을 하신다는 얘기라면 말리고 싶습니다. 


    추천 2

  • 도사 카카힐러@연
    2024.08.12 PM 01:29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각인은 추출해서 쓸만한 각인상태인가요? 횟수가 2라 조금 에바인가 생각하는데요... 황돋은 추출할까요...?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4.08.12 PM 06:00
     
    거래소에서 각인, 돋보기 시세를 검색해보시고 판단하시면 될듯합니다. 

    제 생각엔 각인은 추출해서 쓰든 팔든 하셔도 될 거 같고 

    돋보기는 굳이 추출 안하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