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이 흑옥6성 업그레이드하는게 나을까요?
아이템
분해&강화
카카힐러@연
조회
704
추천
0
2024.08.12 AM 03:58:15
이 흑옥을 옛날에 누가 주셔서 가지고 있었는데 천인 하나 키울라고 하는데... 별로 이 캐릭에 돈을 많이 쓰고 싶지 않긴한데...
1) 이걸 멸망전 7로 업그레이드를 한다
2) 각인구슬 추출해서 노말 흑옥7성을 사서 바른다 (황돋은 사실 글케 좋은건 아니라서 새로사서 바를 계획)
아니면 다른 또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체침@연
2024.08.12
AM 09:40
일단 흑옥6과 7은 꽤 큰 차이가 있어서 가능하면 7을 쓰는게 좋습니다. 7성이 크게 비싼것도 아니구요.
근데 이미 부식이라서 7로 업글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장비복원을 해서 업글을 하신다는 얘기라면 말리고 싶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2
도사
카카힐러@연
2024.08.12
PM 01:29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각인은 추출해서 쓸만한 각인상태인가요? 횟수가 2라 조금 에바인가 생각하는데요... 황돋은 추출할까요...?
신고
추천
추천 0
천인
체침@연
2024.08.12
PM 06:00
거래소에서 각인, 돋보기 시세를 검색해보시고 판단하시면 될듯합니다.
제 생각엔 각인은 추출해서 쓰든 팔든 하셔도 될 거 같고
돋보기는 굳이 추출 안하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