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 시작 한지 하루 된 뉴비 입니다.
어제 주술사 육성 시작해서 이제 648 쯤 되었는데,
주술사랑 천인 중에 뭐가 더 저 자본에 괜찮을지 질문 드립니다.
자본은 대충 월 20~50 쯤 생각 중 이에요.
그렇다고 많이 넣을 생각은 없고 그냥 부족 한 거 있으면 조금씩 채운다는 개념 정도로 소소하게 키우려고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저자본 템세팅도 두 직업 좀 알려주세요.
주술사도 대충 무자본 유튜브 보고 맞췄는데, 잘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