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망또 왜 끼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916 추천 0 2024.08.12 PM 10:02:57


PK 안 하는 고렙 유저들도 많이 끼는 것 같은데

눈에 안 띄고 게임 조용하게 하시려고 끼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8.12 PM 10:39
     
    pk시 크기가 줄어들어 상대에게 텝이 잘 잡히지 않고 동일한 룩이 많아 본인 특정이 힘들게 하기 위해 착용합니다.
    202406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13 AM 09:34
     
    그냥 그모양이 이쁘다고생각하여 끼시는경우도있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