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주작을 사용중인데, 황룡셋 맞추고 스킬 여는게 좋을까요?
8만 때 열리는 슬롯에는 시동효과가 안들어온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어쨌든 지금 쓰는 주작이나 아니면 새로 만들어서 수호환수로 유기해야 하는건데..
8만 때 시동으로 쓸 환수중에 주작이 좋은지 황룡이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게다가 황룡은 초월이 안되는 기막힌 페널티가 있어버려서..
원래는 수호환수로 그냥 백호나 새로 만들어서 넣으려고 했거든요.
레이드는 산군까지만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