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황돋 횟수 개념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601 추천 0 2024.08.15 PM 05:00:20


각인 추출 횟수 4회
황돋 추출 횟수 4회 


일 때 


각 각 추출 시 추출비서를 4장 쓰고

다시 바를 땐 추출비서 5장을 사용해서 노말 무기에 바르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8.15 PM 05:12
     
    추출횟수0일때 추출비서 1장으로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추출횟수4는 추출비서 5장이 필요합니다

    각인의 경우는 문양당 추출 개념이라(주작 백호 청룡 현무 황룡)

    4줄각인이 추출횟수4회라면 추출비서 5장*4 => 20장이 필요합니다

    (5줄각인이면 25장)

    추출을 하면 추출횟수 5회의 각인/황돋 구슬이 생성되고

    아이템에 적용하면 마찬가지로 추출횟수 5회 상태가 됩니다

    추천 1

  • 도적 칠옥님@연
    2024.08.15 PM 06:14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추출된 각인/황돋 비서 아이템에 바를 때도 

    비서가 필요하진 않죠?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15 PM 07:38
     
    추출시에만 비서가 사용되고
    추출된 구슬을 바르실때에는 소량의 금전만 사용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