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본이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더 많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508 추천 0 2024.08.16 PM 10:27:10


데일리로는 자동사냥 빼고

1. 시련
2. 레이드


제 손으로 하는 것들은 이거 뿐인데


용십무기나 높은 방관셋 등 고자본이면 더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있나요?


이게 아니라면 바방무셋이나 고자본이나 뭐가 다른거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8.17 AM 12:15
     
    고자본이면 더 높은 레이드에 도전이가능합니다 그외 pk에 관심을 가지시는분들도 많습니다 (패자, 공성, 분쟁 등)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