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보다 정수 먹기 힘들어졌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705 추천 0 2024.08.17 PM 03:52:24
탐험일지 몬스터 정수요 옛날에보다 먹기 힘들어진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17 PM 04:12
     
    쉬워진 것도 있고 어려워진 것도 있습니다.
    가령 환골탈태 패치후로 레이드 입장 횟수 제한은 없어지고
    흑룡장과 화룡장이 간소화 되면서 보스 정수는 좀 더 얻기 빨라졌지만(물론 전투력 낮거나 스펙 낮아서 데미지 넣기 어려울 경우 더 오래걸릴 수도 있어요)

    화룡장에 있던 기존 몹들은 몇몇 개체는 없어져서
    화룡장으로 올라가는 광산에서만 잡아서 얻어야하는 경우도 생겨 이 경우는 약간 더 시간이 걸릴 거예요

    그리고 6차 이후로 정수 얻기가 가능해져서
    600레벨까지 레벨링할 때
    환상의섬이나 용궁 정수작할 거라면 해당 지역은 스킵하고
    6차찍고 해당 지역 돌려서 정수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