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와여와는 레이드 효율이 낮아서 안가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846 추천 0 2024.08.20 PM 04:19:10
이제 투5.7되서 복희와ㅇㅕ와 갈수있는데
쩔받아야하는데 다쇼는 있는데 복희와여와는 가도가도 잠수타시는분들 뿐이네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4.08.20 PM 06:26
     
    다이쇼군이 클탐이 빠르고 편해서 그런듯 합니다
    202203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8.20 PM 09:05
     
    플레이타임이 길다보니 잘안해지는 편입니다.

    1단계 >> 화룡장레이드
    2단계 >> 다이쇼군레이드
    3단계 >> 검은용레이드
    4단계 >> 나타레이드

    해당하는 레이드가 단계별 가장 적게걸리는 레이드군으로써 이외의레이드는 잘 이용하지않는편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