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손상 부식은 연마에서 나는건가요? 돌파에서나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837 추천 0 2024.08.20 PM 05:39:46
연마하다가 손상이나는건가요?
돌파하다가 손상이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꽃더하기비@연
    2024.08.20 PM 06:06
     
    재련아닙니까? 강화인가 강화같아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20 PM 09:03
     
    장비의 손상/부식은 장비재련에서 나오고있고

    장비연마는 해당아이템의 추가적인 옵션을 더해주는 기능이고

    장비강화는 방어도, 마비저항 및 그외의 각종 상태이상 저항계열을 올려주는 역활을합니다.

    장비재련에서는 강화 실패시 손상/부식이되어 교환불가 및 강화불가상태가 되며 손상 2회까지는 재련은 가능하며 손상1회까지만 거래가가능합니다 부식이되는경우 거래, 재련이 불가능합니다

    장비강화는 생산스킬로 별도 분류가되며 아이템의 중앙부분 빨간글씨로 나타나게되며 해당방식의 실패시 내구도손상 및 아이템파괴까지도 갈수있으니 주의하시기바랍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