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커뮤니티는 어디가 제일 큰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5847 추천 0 2024.08.22 PM 08:34:13

제가 바람할 땐

바놀/겜풍 활성화가 매우 잘 되어 있었는데

요즘 커뮤 많이 죽은 것 같네요 겜풍은 없어진 것 같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될이@연
    2024.08.23 AM 05:54
     
    바놀이 젤 좋습니다 그담 바갤 클린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23 AM 08:31
     
    상대적으로 예전하고다르게 정상적인커뮤니티 활동하는 인구가 많이줄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플레이어들의 숫자가 줄어든 탓이겠죠

    게임풍 홈페이지주소입니다 참고하시면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