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회선파 좋은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778 추천 0 2024.08.23 PM 12:59:31
제가 회선파 3성찍고 가만히 있어보니까
좀 뭔가 효율이 안좋은것같아서요
물론 재생축복 시전강화 이런것보단 나은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찌 생각하시는지 궁굼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8.23 PM 01:11
     
    뇌정벼락 , 암석낙하 정도 말고는 크게 와닿지는 않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8.23 PM 02:49
     
    회선파 스킬의경우 대야산전투, 흑월탑하층, 봉래산 등 이와같은 멈춰있는사냥터에서는 효율이좋은편입니다.

    환상의시련스킬은 본인이 어떻게조합하느냐, 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효율이 달라지는것을 체감하는거같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