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마령의암막 왜 쓰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1150 추천 0 2024.08.23 PM 07:59:33


고대마령의암막 사용하시는 분들 보면 방관 옵션 붙여서 쓰는 분은 거의 없더라구요 (비용 문제로 추측)

조사장의가면에 방관 20 이상 붙여서 쓰는게 훨 좋은 것 같은데

그럼에도 고대마령의암막 왜 쓰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8.23 PM 08:05
     
    암막은 보통 고자본들이 주로 끼는 아이템입니다.

    방관을 띄어 세트 옵션까지 더해 방관을 더 올리기 위해 사용되는데 

    그에 반면 방관을 없이 끼우시는 분들은 작년 달사냥이벤트로 암막을 주기도 해서 

    많이 풀려있는데다가 방관용이 아닌 투력을 올리기도 좋기때문에 쓰이는거 같습니다.

    추천 2

  • 궁사 화살작렬@하자
    2024.08.23 PM 09:21
     
    룩이 멋있어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24 AM 09:55
     
    투력용의 성향이 강합니다
    옵션으로는 조사장의가면이나 빛나는조사장의가면에 추가로달아서쓰는게좋긴하지만
    마령의암막의경우 뻥투력용으로 진'흉수의인장과 함꼐 많이 사용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