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빙지옥무기 요새는 안쓰나요??

아이템 장비
전사

이넥비재비@하자

조회 2233 추천 0 2024.08.23 PM 11:50:43
복귀유저 650 주술사,도사 있는데요

낄 무기가 없어서 극빙지옥사장 끼고 있는데 

요새는 극빙지옥무기 안쓰나요? 안쓰면 

제 레벨대 쓰는 무기 뭐가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24 AM 12:02
     
    요즘은 극빙지옥무기 잘 쓰진 않습니다.
    주술사의 경우는 환웅천봉/용무기 8성 이상/적혈봉(+마령단검)을 사용하고

    도사의 경우는 대모홍접선/적혈선을 사용합니다.

    주술사이시면 개인적으로는 적혈봉6성+마령단검6성 쓰셨다가 나중에 갈아타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

  • 전사 이넥비재비@하자
    2024.08.24 AM 12:10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24 AM 07:06
     
    사용을하지않긴하지만 요즘은 승급시지급해주는 승급아이템들의 옵션도 좋은편이라
    으야꿍님이 말해주셧던 장비류를 구하기전 해당장비류를 생각해보시는건어떨까요?
    202503

    추천 1

  • 도사 될이@연
    2024.08.24 AM 08:05
     
    부캐용이시라면 극빙지옥구장을 쓰긴합니다. 그런데 본캐 시라면 적혈봉(+마령단검)을 사용하며, 연마를 떄려버립니다.
    연마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링크 첨부할꼐요.
    https://baram.nexon.com/GameGuide/View/115

    도사의 경우는 암혈홍접선.진혼제를 주력으로 사용합니다.

    자세한건 편지 남겨주세요 >될이<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