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십무기는 소생 때문에 끼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569 추천 0 2024.08.24 PM 08:36:10

요즘 바람은 아이템보다 각인이 더 중요한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

높은 비용의 용십무기를 착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촹뷔@하자
    2024.08.24 PM 08:44
     
    요즘은 레이드 보스가 딜이 쌔지고, 분노나 주시를 활용할 일이 크게 없어서

    소생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레이드를 위해서 십류를 사는분은 몇 안계실거에요

    상위 아이템을 착용했다는 만족감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