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00다되가는데 몬스터소환비서 쓸까요?
캐릭터
직업

아키엘인도@연
조회 631
추천
2024.08.25 AM 12:35:07
쓴다면 몇장써야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체침@연
-
2024.08.25
AM 01:05
-
-
그냥 영웅의 길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렙업보다 승급퀘가 귀찮은데, 몬소비 써도 어차피 승급퀘는 해야되니 굳이 돈낭비할 필요없는거 같네요.
-
-
도사
될이@연
-
2024.08.25
AM 08:42
-
-
1장만 쓰시고 나머지는 무슈휴슈의굴 3굴에서 사ㅈ냥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