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00다되가는데 몬스터소환비서 쓸까요?

캐릭터 직업
도사

아키엘인도@연

조회 631 추천 0 2024.08.25 AM 12:35:07
쓴다면 몇장써야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25 AM 01:05
     
    그냥 영웅의 길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렙업보다 승급퀘가 귀찮은데, 몬소비 써도 어차피 승급퀘는 해야되니 굳이 돈낭비할 필요없는거 같네요. 

    추천 0

  • 도사 될이@연
    2024.08.25 AM 08:42
     
    1장만 쓰시고 나머지는 무슈휴슈의굴 3굴에서 사ㅈ냥하시면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