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환수는 주작으로 가도 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926 추천 0 2024.08.25 PM 12:49:15
황룡 8등급이 있긴한대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뭔가 주작이 더 쌘느낌이 듭니다.

쿨감에서는 확실이 황룡이 좋긴하지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25 PM 01:23
     
    신의권능 발동조건이 '3칸이내'이기 때문에 인파이트를 하지 않고 멀리서 때리시면 불멸주작시동보다 데미지가 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4단계 레이드를 가야 방깎,피흡무시 효과가 체감되는지라 그 이하 레이드나 일반 사냥에서는 황룡을 고집할 필요가 없긴합니다. 

    저는 시련,자사돌땐 현무 시동씁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