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패널티 환수 시동으로 패널티 0%?

아이템 분해&강화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조회 1401 추천 0 2024.08.28 PM 04:58:32
거래소에 환수 장비인데
강화패널티 감소 강화를 한 제품을 봤습니다.


투구에 강화패널티 32%가 있지만
20%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갑옷에 강화패널티 32% 
투구에 강화패널티 20% 

그러면 52%
강화패널티 감소인데

환수 시동에 장착한 

환수 장비 갑옷에 강화패널티 32% 
환수 장비 투구에 강화패널티 20%

이렇게 하면

52% + 52% = 104% 입니다.

그러면 생산을 배우지 않아도
생산 재능이 없어도

이론상 맞는다면 강화 패널티 0%가 되는데

이렇게 가능하나요?

만약 이렇게 가능하다면 아주 쇼킹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28 PM 05:08
     
    보통 투구, 갑옷에서 32%씩 챙기고 (연홍or연청 / 해골or주술갑옷)

    갑옷강화보호구슬32%를 환수갑옷에 넣은 뒤 시동. 

    그럼 96%구요. 

    강화때문에 하는거니 강화술은 어차피 올릴거니까 그러면 100% 채워집니다. 

    저도 다른 생산 하나도 안하고 강화술만 명장인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