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 , 피흡무시 질문드려요

캐릭터 기타
천인

체침@연

조회 1470 추천 0 2024.08.28 PM 07:29:24

레이드에서 요구하는 명중과 피흡무시 기준을 초과하게되면 초과분은 의미가 없나요? 

예를들어 권장 명중100 권장 피흡무시 100인 레이드가 있다면, 

다른 스펙이 똑같을 시 명중과 피흡무시가 100이든 200이든 300이든 클리어타임은 같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28 PM 08:46
     
    명중은 권장명중 수치대로 딱 맞추면 종종 헛방이 나오기도 해서 약간 더 올리는데요
    헛방이 나오지 않는 이후로는 명중에 큰 의미는 없어집니다.

    근데 피해흡수무시는 다른데요
    피해흡수무시는 높을수록 제압수치가 더 잘 깎입니다.
    위 이미지는 산군에게 뇌격구만 한 번 쏴서 깎인 제압수치 인데요
    위쪽은 피해흡수무시 193.9%인 상태에서 쏜 거구요
    아래는 185.5%인 상태에서 쏜 겁니다.
    (신수장갑 5성/ 3성으로만 갈아껴서 비교한 사진입니다. 참고로 권장 피흡무시수치는 184%입니다.)

    위를 보았을 때 피해흡수가 높아질수록 제압수치가 더 잘 깎여서
    그만큼 클리어타임에 영향을 줄 거예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