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추출갯수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븐레븐@연

조회 2080 추천 0 2024.08.29 PM 02:31:58
장비 추출해서 연마석 얻을려고 하는데요



1성 3성 5성 이렇게만 만들수있던데..


1성 만들어보니 1개


3성은   4개 

연마석 주더라구요.



5성은 몇개주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어떤게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의견이 궁금한 바린이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8.29 PM 02:41
     
     장비 추출시에 연마석은 아래와 같습니다

     1성 - 1개
     2성 - 2개
     3성 - 4개
     4성 - 6개
     5성 - 9개
     6성 - 15개
     7성 - 25개
     8성 - 40개
     9성 - 70개

     ---------------------------------------

     저 같은 경우에는 중국템, 일본템은 5성까지 질러서 5성은 노손상으로 거래소에 팔고, 아랫단계에서 부식된 거는 다 추출해서 연마석 판매합니다.(연마석이 저렴함)

     4->5성부터 업글재료가 바껴서(xx의파편->xx의조각) 6성까지 지르면 xx의조각이 부족한 문제도 생기고,

     5->6성 성공확률이 15%~20%로 낮아져서 성공 기댓값 대비 수익률이 크게 좋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본템의 경우 5->6성 성공기댓값 대비 수익률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 지름기를 좋아하시면 6성까지 지르셔서 판매하셔도 괜찮습니다만,

     1성 부터 업글하시는 거면 5성에서 판매하시는게 제일 가성비 좋지 않나 싶네요.

     (6성지름기 하시다보면 거래소에서 5성 구매하시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이 때 xx의조각 부족해서 이것도 거래소에서 사면 엄청 손해임)
     
     환웅템, 타계아이템은 연마석이 비싸기 때문에 보통 6성까지 질러보는 편입니다.(실패해도 연마석 판매하면 꽤 돈이 남음)

     용 아이템은 3~4성만 되도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그냥 3~4성 쯤에 판매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202407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