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켜놓을때 스킬을

캐릭터 직업
도적

필살검무형검@연

조회 1998 추천 0 2024.08.29 PM 05:05:46
퀵슬롯에 안 넣어두면 그 스킬은 안 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29 PM 05:10
     
    아뇨 퀵슬롯에 없어도 자동사냥에서 사용할 스킬들은 사용합니다.
    (자동사냥에서 쓰는 스킬은 유저가 조정할 수 없어요!)
    202508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4.08.29 PM 05:18
     
    자동사냥은 자동사냥의 시스템이 알아서 쓰는거라서 

    그래서 퀵슬롯에 자동마법 시켜도 안 나갑니다

    추천 1

  • 도적 필살검무형검@연
    2024.08.29 PM 05:38
     
    아 그렇군요 손사냥때만 제맘대로 맞춰놓으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8.29 PM 05:51
     
    네 맞습니다 손사냥때(사냥터들)하고 레이드에도 자동마법 세팅하신대로 나갑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