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술 배우라는 이유가 뭔가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손그림단련@연

조회 875 추천 0 2024.08.30 PM 05:46:54
며칠전에 생산은 굳이 한다면 강화술만 하면 된다는 글을 봤었습니다.
그런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1. 강화술을 배우면 무기 제작 & 강화할 때 확률을 높일 수 있나요?
 2. 만약 1번이 참이라면, 제작 & 강화 확률은 어떻게 높이는 건가요? 강화술로 제작 & 강화 확률을 높이는 건가요?


답변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30 PM 05:55
     
    1. 강화술은 강화부적의 성공확률을 높여줍니다.
    (장비에 중간에 빨간 글씨로 강화슬롯이라고 써져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걸 붙이는 확률을 높인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기를 제작하거나 강화하는 확률을 높이는 건 아닙니다.

    3. 강화확률은 강화술 단계가 오를수록 5%씩 증가합니다. (기본 성공률 30%)
    강화술 단계 뿐만 아니라 일부 분신 장비로 성공률을 더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게임풍 쥐팡님 글 참고해주세요!
    202508

    추천 0